본문 바로가기
생활story

신한은행 점검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체크카드 이용시간 수수료

by 보니노 2024.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니노story의 보니노입니다.
은행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궁금한 점이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일단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점검시간, 수수료와 민원 관련 등 다양한 궁금증이 들 때가 있는데요.
특히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분들은 체크카드 점검으로 인한 이용시간이 궁금한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국내 은행사 중에서도 이용자가 많은 신한은행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니노story를 시작합니다.

생활-정보-신한은행-고객센터-체크카드-궁금한점-사진
생활정보 신한은행 고객센터와 체크카드 궁금한점

반응형

신한은행 고객센터

은행업무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는것이 좋습니다.

  • 신한은행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1599-8000, 1577-8000, 1544-8000
  • 해외에서 고객센터 전화시 82-2-3449-8000
  • 수화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7947-9000, 070-7947-9001

신한쏠 어플을 이용하면 Talk 상담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 ~ 18시 ( 휴무일 제외 )
  •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 00시00분 ~ 00시10분 은 시스템 전환작업 시간으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상담 서비스는 유료 입니다. )

 

이용시간 안내

신한은행 업무 이용시간 안내입니다.

  • 조회 / 사고신고 - 각종 조회 및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체 / 송금 - 신한은행 및 적금, 급여이체 24시간 이용 가능 / 다른 은행은 23시50분 ~ 00시5분 동안 이용 불가
  • 예금 - 예금 신규 및 해지 24시간 이용 가능
  • 외환 - 외화예금 당행이체는 24시간 이용 가능 / 외화예금 타행이체는 평일 09시~15시, 토요일과 공휴일 이용불가
  • 공과금 - 23시30분 ~ 00시30분 까지 이용 불가 / 전기요금은 24시간 납부 가능

※ 시스템 점검 또는 다른 은행으로 보낼 때 상대 은행의 이용 시간에 따라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한 체크카드 이용시간

평소 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꼭 알아두면 좋은 내용입니다.

신한 은행 체크카드 이용 시간입니다.

  • 신한은행 체크카드 사용시간 제한 없음

( 은행의 시스템 전환작업 시간은 00시00분 ~ 00시10분 입니다. )

 


수수료 안내

은행 업무 관련 수수료 안내입니다.

 

  • 인터넷 뱅킹 이용 - 신한은행으로 보낼 때, 다른 은행으로 보낼 때 수수료 무료
  • 송금 - 신한은행으로 이체시 수수료 면제 / 타은행 10만원이하 600원, 100만원 이하 2,000원, 100만원 초과 3,000원
  • 폰뱅킹 - 신한은행으로 이체시 수수료 면제 / 다른은행으로 이체시 수수료 500원
  • 보안매체 발급 - 보안카드 무료 / OTP 토큰형 5,000원, 카드형 10,000원 / 스마트OTP 3,000원
  • 휴대폰 MMS - 월정액시 1,000원 / 건당 20원
  • 자동화 기기 
신한은행 기기 이용하여 현금 출금시 은행업무 마감 전 수수료 무료 /
은행업무 마감 후 5만원 이하 250원, 5만원 초과 500원
신한은행 기기 이용하여 보낼 때 은행업무 마감 전 수수료 무료 / 
은행업무 마감 후 수수료 무료
다른은행 기기 이용하여 현금 출금시 은행업무 마감 전 700원 / 
은행업무 마감 후 900원
다른은행으로 보낼 때 은행업무 마감 전 10만원이하 500원, 10만원초과 1,000원 /
은행업무 마감 후 10만원이하 600원, 10만원초과 1,000원

 

 

 

반응형